아이매직 게이밍 마우스 G2
아이매직 GMOUSE2 GAMING
PC에서 뗄수 없는 마우스는 가벼운 마음으로 지나칠수 있겠지만 한번 손에 맞는 마우스를 찾았다면 그 능력은 두 배가 됩니다. 저는 약간 손이 큰 편이라 항상 엄지손가락의 피로가 적은 마우스를 찾았었는데 오늘 소개할 아이매직 게이밍 마우스 G2가 평범치 못하게 나의 엄지 손가락의 피로도를 덜어줬습니다.오늘은 나의 피로도를 덜어준 그립감과 사이드 버튼 잠금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아이매직 게이밍 마우스 G2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가격에 맞지 않게 화이트 박스로 구색이 잘 갖춰진 것 같습니다. 아이매직 게이밍 마우스 G2는 몹시 좋은 스펙을 갖추고 있습니다.USB 전용방식에 1년 무상보증까지 처음에는 블랙상품인줄 알았는데 옐로우 스티커가 붙여진 의미가 있었네요.블랙 바탕에 범블비 색상으로 디지인 된 제품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사용설명서가 포함되고 있으며 감사표시를 하고 있습니다. 박스도 맘에 들었지만 안에 내용물의 자태도 아름답습니다.첫인상이 좋으니 이런 결과물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세심한 배려? 아이매직 게이밍 마우스 G2는 게이밍 전용 AVAGO 3050센서를 적용했으며, 좌우 대칭형 디자인으로 양손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단면은 스위치에 의해 마모를 줄일 수 있는 PBT 고강도 소재를 사용하여 약간의 무게감도 더하고 손을 얹었을때도 좋은 밀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0만회 수명을 견딜수 있는 옴론 최신형 스위치가 내장돼 있고 휠에는 소음을 줄인 엔코더를 사용해 부드럽고 구분감이 느껴지도록 세팅 됐습니다.
아이매직 게이밍 마우스 G2는 제가 좋아하는 사이드 버튼 잠금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두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누르면 잠기게 되며 별도 프로그램으로 세팅은 지원하지 않으며 기본기능은 인터넷 앞으로 뒤로 기능으로 사용되어집니다. 좌우 사이드에는 엄지손가락의 휴식을 미끄럼 방지 패드가 적용되어졌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이 필요없이 버튼으로 커스텀 조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아이매직 게이밍 마우스 G2는 후면에 마우스 포인터의 속도를 높이기 위한 DPI 변경 스위치와 USB 응답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갖춰져 있으며, 게임시에는 1000 DPI와 125Hz~250Hz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아이매직 게이밍 마우스 G2는 무려 180cm의 케이블 길이를 가지고 있으며 선꼬임이 적다는 패브릭 원단 케이블을 적용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USB는 금도금으로 마무리가 되어있으며 큰 차이는 없지만 신호능력전달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한가지 빼먹을 뻔했네요. 바로 7가지의 컬러 LED가 적용되었다는 점인데 상단의 버튼을 이용하여 LED 온오프와 숨쉬기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한가지 컬러로 적용하여 버튼을 누를 때마다 색상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스카이블루, 화이트, 그린, 라임, 블루, 레드, 바이올렛 7가지 컬러이며 하단, 상단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어집니다. PC를 많이 사용하는 사무실에다가 배치를 내놓아야할 것 같습니다. 이상 아이매직 게이밍 마우스 G2 사용기를 올려보았는데 2만 원 대의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이라 봄을 맞이하여 한 번 산뜻하게 변경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본 사용기는 PC사랑 블로그 기자단으로 아이매직에서 무상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