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어 배우라는 꿈 이루고 싶어요” 모델 김태정
상태바
“모델 이어 배우라는 꿈 이루고 싶어요” 모델 김태정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4.3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smartPC사랑 5월호가 발간됐습니다.

5월호엔 ‘AMD 라이젠 7 2700X’를 측정한 벤치마크가 독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마트홈의 필수품, 디링크 기가 와이파이 유무선 공유기’, ‘오래 쓴 노트북, 킹스톤 SSDNow A400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탑재 게이밍 노트북 알아보기’ 등의 흥미로운 기사도 담았습니다.외장하드 구입 계획이 있다면 '도시바 외장하드 vs WD 외장하드' 기사를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AIILOOK 모니터와 즐기는 게임 라이프 대전 아이언 PC방' 기사도 놓치지 마세요.이달의 IT용어 코너 주제는 모니터입니다. 해상도, 연결단자, 패널, 주사율 등 모니터와 관련된 키워드를 짚어봤습니다. 영국 IT 전문 매거진 T3 Magazine과 제휴를 맺어 담은 코너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스마트 공기질 모니터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과 스마트 공기질 모니터 제품들을 소개합니다.smartPC사랑 5월호 커버스토리를 빛내준 주인공은 모델 김태정입니다. 밝은 목소리로 자신의 목표에 대해 말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는 그녀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모델 이어 배우라는 꿈 이루고 싶어요.”

모델 김태정

4월의 어느 날 스튜디오에서 모델 김태정을 만났다. 특기가 친화력 ‘갑’이라는 그녀는 인터뷰 내내 밝은 미소를 잃지 않았다. 모델에 이어 배우라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그녀. 그 누구보다 열정으로 가득 차보였다.이름 : 김태정나이 : 28세키 : 166cm몸무게 : 45kg취미: 등산
사람들 앞에 서는 것도 쉽지 않지만,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 앞에 선다는건 웬만한 자신감 없이는 해낼 수 없는 일이다. 김태정 씨는 이 어려운 일을 해냈다. 작년 부산 국제보트쇼에서 모델로 나서면서 말이다. “우연한 기회로 부산 국제보트쇼 모델 일을 하게 됐어요. 제가 모델 지원을 하지 않았는데도 전화번호를 어떻게 알았는지 모델 제의 연락이 왔어요. 전화를 받고 정말 기뻤어요.”
현장에서 그녀는 수많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면서도 결코 주눅 들지 않았다. 그 전에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은 덕분이다. 무용단의 일원으로 무대에 섰고, 간간이 모델 활동도 해왔다. “무용단에 소속돼 공연을 많이 했어요. 모델 일도 종종 했고요. 이런 여러 경험이 쌓여서 사람들 앞에서 서는 일이 어렵지 않아요. 그래서 행사장에서도 자신감 있는 태도로 일에 임할 수 있었어요.”
그녀는 배우라는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다. “배우는 오랜 시간 꿈꿔온 일이에요.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직업이잖아요. 그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역할을 통해 제 자신의 삶이 아닌 타인의 삶을 살아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등산이 취미인 그녀는 현재 블랙야크 100 명산 완등에 도전 중이다. 고등학생 시절 교장선생님과 함께 등산을 했던 추억이 지금도 산을 찾게 된 이유다. “고2 때 학생회 임원이 되면서 주말마다 교장선생님과 함께 등산을 했어요. 그 당시에는 힘들고 싫었어요. 그런데 성인이 되고 시간이 흘러서 생각해보니 그게 다 추억이더라고요. 그러면서 다시 산을 찾게 됐어요.”
마지막으로 PC사랑 독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물었다. “앞으로 연기, 모델일 모두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포토그래퍼 : 피기원 작가헤어 메이크업 : 지수 실장촬영 진행 : SB미디어촬영 : 세븐아이 스튜디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