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온라인 액션 RPG 'C9' 첫 테스트 실시
상태바
한게임, 온라인 액션 RPG 'C9' 첫 테스트 실시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3.0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최초로 공개하는 대륙 보스 몬스터 ‘키리무’를 비롯해 요리사, 연금술사 등 원하는 직업으로의 전직이 자유로운 ‘장인 시스템’, 초보자도 무리 없이 공략 가능한 ‘그렌도르 캠프’ 등 그간 전력을 다해 개발해온 'C9'의 신규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C9의 공식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게이머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홈페이지 가이드를 제공하는 한편, 키보드를 이용한 C9의 다양한 캐릭터 조작법을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조작스킬 가이드 동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테스트 실시를 기념해 C9을 소개하는 게시물을 올리거나 게임콘텐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게이머에게 아이팟터치 2세대, 문화상품권 100매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주어진 미션을 달성한 길드 중 최강길드를 선정, 특별 아이템 및 길드지원금 20만원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C9 총괄 프로듀서 김대일PD는 "NHN게임스가 'R2'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이는 C9은 3년간의 개발기간 동안 혼신의 힘을 다해 만든 게임”이라며 “대한민국 RPG의 수준을 한 차원 높일 탁월한 게임콘텐츠로 게이머 여러분의 높은 기대에 반드시 부응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한게임은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오는 8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1만 명의 테스터를 추가 모집하여 총 2만 명의 테스터와 함께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한게임 가맹 PC방에서는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총 2천 5백 명의 유저에게 테스트 참여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