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합법 영화 다운로드 FM(Fine Media) 서비스 개시
상태바
파란, 합법 영화 다운로드 FM(Fine Media) 서비스 개시
  • 초코우유
  • 승인 2009.05.1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란이 'FM(Fine Media) 다운로드관'을 오픈하며 포털 합법 다운로드의 포문을 열었다. FM 다운로드 서비스는 종전 인터넷 스트리밍보다 고화질의 영화를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기간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콘텐츠를 보고 싶을 때 다시 볼 수 있고. MP4파일이나 AVI파일 중 원하는 포맷으로 다운받을 수 있어 아이팟터치, PMP, PC 등 어느 장치에서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현재 눈먼자들의 도시, 쏘우 5, 핸드폰, 순정만화, 트랜스포터-라스트미션 등 최신영화 370여 편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700만 관객 동원 흥행작 과속스캔들을 22일부터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코미디, SF/액션/판타지, 공포/스릴러 등 장르별로 찾아 볼 수 있으며, 원하는 영화명이나 배우 이름으로도 영화를 쉽게 검색할 수 있다.

KTH는 지난해 8월, 영화 중심의 400여개 타이틀을 16개 웹하드/P2P에 유통하며 FM(‘Fine Movie’)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영화를 비롯,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로의 확대를 통해, ‘Fine Media’로 브랜드 의미를 확장하고 공중파 드라마, 해외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의 영상 전반에 걸친 2,000여 타이틀을 47개 웹하드/P2P 및 웹 다운로드 사이트로 유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