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집중력이 저하되어 학습 및 업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 및 직장인을 위해 대우루컴즈가 하버드대학교 허버트 벤슨(Herbert Benson)박사의 브레이크 아웃(Break Out) 이론을 바탕으로 백악관 건강자문위원인 위모주(Weimo Zhu) 교수와 경희대 동서의료 공학과 박승훈 교수와 함께 공동연구하여 누구나 쉽게 두뇌를 강화하고 건강을 증진시킬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자사 PC에 탑재하였다. 대우루컴즈 PC 솔로브레인은 과학적인 접근방법으로 사용자의 잠자는 뇌를 깨워 스트레스는 줄여주고 집중력, 창의력를 증진시켜 학습능력 및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수 있다.
최신 인텔 플랫폼 기술의 향상된 성능과 품질로 이미 명성을 확보한 대우루컴즈의 솔로브레인 PC는 사용자의 규칙적인 복식호흡에 의한 뇌의 전기적인 활동을 유도하여 두뇌의 집중력과 창의력을 높여주는 알파파와 세타파를 증가시키고, 산화 질소를 발생시킴으로써 뇌기능 촉진 및 심신의 안정으로 창의적인 생각을 유도하는 신개념의 공부를 도와주는 PC이다.
따라서 대우루컴즈 PC 솔로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한 비즈니스 현장에서도 스트레스 해소를 통해 업무능력을 향상 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줄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즉, 점심 식사후, 여가시간에 손쉽고 간편하게 두뇌를 트레이닝할 수 있다.
대우루컴즈
또한 경희대 동서의료 공학과 박승훈 교수는 “규칙적인 복식호흡과 일정한 외부자극이 가해질 경우, 항 스트레스성 호르몬과 신경전달물질의 생성이 촉진되어 두뇌활동이 활발해 지고, 자율신경계가 균형을 이뤄 신체의 항상성이 증가한다”며, “대우루컴즈 PC 솔로를 통해 현대인들의 근본적 문제가 해결되는 일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루컴즈는 6월 한 달간 고객 감사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솔로 PC 를 구매하는 고객분들께 대우루컴즈 신제품 24형 Full HD TV모니터를 1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이와 더불어 솔로를 구매한 소비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여름 휴가비를 50만원씩 제공한다.
또한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6월 한달 간 PC를 구매한 소비자중 대우루컴즈 사이트 이벤트 게시판에 구매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50명에게 1년 48회를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무비 카드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우루컴즈 사이트(//www.daewoolucoms.charislaurencreative.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