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harislaurencreative.com)이 새롭게 선보인 DSLR 카메라 ‘EOS 7D’를 출시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5일과 6일 양일 간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캐논 플렉스에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9월 말경 출시 예정인 신제품 ‘EOS 7D’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펼쳐지는 체험 행사는 접사, 인물 등 다양한 피사체에 대한 자율 촬영 시간을 통해 ‘EOS 7D’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느끼며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하 1층 캐논 갤러리에는 ‘EOS 7D’로 촬영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전문가용 기기로서 손색이 없는 제품의 역량을 증명해 준다. 더불어, 사전 등록자 21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강연이 이뤄져 제품에 대해 좀더 깊게 알고 싶은 고객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 줄 예정이다.
이번 체험 행사의 백미인 자율 촬영은 크게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캐논 플렉스 1층 접사존에서는 꽃을 주제로 한 접사 촬영이 가능하여, 꽃잎의 솜털이나 잎사귀의 잎맥까지 생생히 찍히는 ‘EOS 7D’의 탁월한 표현력을 확인할 수 있다. 5층 퍼포먼스존에서는 프로야구팀 두산베어스 치어리더들의 활기찬 공연과 류지혜, 강유이 등 국내 대표 레이싱 모델들의 멋진 포즈를 포착할 수 있는 인물 촬영이 이어진다.
한편, 캐논은 오는 7일까지 10주간 제품을 실제 사용하며 리뷰 미션을 진행할 ‘EOS 7D 체험단’을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중이고, 1차로 9월 5~6일 이틀간 캐논 플렉스에서 한정 수량을 예약판매하며, 2차로 9월 10~13일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공식적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제품은 9월 28일부터 매장에서 직접 수령 또는 구입 쇼핑몰에서 자체 발송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