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디오 ‘팬’이라면,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노려보자
상태바
미오디오 ‘팬’이라면,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노려보자
  • 편집부
  • 승인 2009.11.1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www.miodio.charislaurencreative.com)가 창립 7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7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는 7을 주제로 한 ‘다이아 목걸이 증정이벤트’ ‘스페셜 상품전’ 등 4가지 테마별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미오디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에게 미오디오란?’ 질문에 대한 답글을 남기면, 총 7명을 추첨하여 ‘히오스’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미오디오 7주년을 기념해 사진 한 장(3x5 사이즈)을 77원에 인화해주고, 사진정리를 위한 미오디오 포토앨범을 50% 파격 할인된 2,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주년을 맞아  미오디오 쇼핑몰도 새롭게 단장했다. 그 동안 인기리에 판매돼 온 제품을 중심으로 7개의 특별한 품목을 선보인다. 눈에 띄는 상품으로는 7주년 특별한정상품으로 구성된 인스탁스미니 스페셜패키지가 시중가 대비 20%할인된 가격으로 필름, 데코펜, 스티커, 앨범까지 포함되어 한정으로 판매된다. 모회사인 올림푸스 PEN카메라와 액세서리 전문몰로 타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11월 말까지 포토북•포토앨범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데코 스티커와 펜을, 7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는 위클리 스케쥴러가 제공되며, 회원정보 변경 시 1천원 무료 인화권 이벤트도 연다. 이번 미오디오 ‘7주년 감사 이벤트’는 오는 12월에 2차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며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오디오 홈페이지(www.miodio.charislaurencreative.com), 올림푸스한국 웹사이트 (www.olympus.charislaurencreative.com), 네이버 PEN 까페 (//cafe.naver.com/witholy.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