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전문 교육 기관들이 많이 있지만 관련 기관들의 교육 환경 개선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용 태블릿이 필요한 디자인 전문인 양성기관이나 산업체에서 보다 많은 예비 디자인 전문가들이 자유롭게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와콤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디지털 콘텐츠 산업 육성에 대한 범 정부적인 관심과 정책이 적극 추진되고 있는 것과 관련해 마련된 것으로, 경쟁력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전문 교육 기관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돕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
특히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필수적인 저작 도구를 저렴하게 도입하고,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와콤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신청을 통해 교육기관 및 산업체 등이 와콤 인튜어스4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인튜어스4 데모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신청 가능하다. 또 신청한 교육기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공동구매 프로모션도 동반 진행된다.
와콤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율이 각각 적용되며, 신청 후 개별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인튜어스4의 데모체험 프로그램은 15일간 무상으로 제품을 렌탈해 사용해볼 수 있으며, 인튜어스4 M사이즈와 인튜어스4 와이어리스 중 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와콤 공식 홈페이지(www.wacomkorea.charislaurencreative.com) 를 참조하면 된다.
/김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