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 www.emtekinc.com, 이하 이엠텍)이 자사 80플러스 인증의 고효율 파워 서플라이의 저변 확대를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엠텍 PC용 파워서플라이 고유 브랜드인 ‘블랙데빌’(BLACK DEVIL)의 주류급 모델인 430W 출력의 ‘BD430-80+’를 기존 가격에서 무려 40%가량 할인한 4만원 초반대로 판매한다. 80플러스 인증 파워 서플라이를 고효율 인증이 없는 일반 파워 서플라이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관심을 모은다.
또 이번 행사에선 본 제품과 일반 파워 서플라이와의 비교 체험 수기 이벤트도 함께 연다.체험수기 이벤트는 오는 9월 10일까지 관련 수기를 작성해 하드웨어 사이트를 비롯해 관련 카페, 블로그 등에 올린 후에 유알엘(URL) 링크를 전자우편([email protected])으로 제출하면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630W 출력의 파워 서플라이로 제품 업그레이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블랙 데빌(BLACK DEVIL) BD430-80+는 더블 포워드 회로 방식을 사용하고 레일 당 20A의 +12V 직류를 출력하는 4채널 방식을 가지고 있다. 또한 Intel 및 AMD의 듀얼/쿼드코어 CPU를 지원하고 다중 그래픽카드를 지원할 수 있도록 2개의 PCI-E 커넥터를 기본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 사양인 케이블 슬리빙, 자동 속도 제어 방식의 저소음 135mm 대형 냉각팬, 일본산 정류 콘덴서, 액티브 PFC, 각종 보호회로를 갖추고 있으며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볼트 AC 입력을 지원하고 있다.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특정 판매점 단독 행사가 아닌 온/오프라인 PC 부품 판매점 어디에서나 동일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병찬 홍보팀장은 “PC의 심장에 해당하는 파워 서플라이의 중요성이 점차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고품질, 고효율의 파워서플라이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80플러스 인증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동시에 제품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