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GIGABYTE)공식 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이 안정성, 품질, 내구성의 고급화를 실현한 파워서플라이 기가바이트 수퍼브(GIGABYTE SUPERB) 550P V2.3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가바이트 수퍼브 550P V2.3은 기존 SUPERB 550W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Passive PFC 기능을 탑재해 전자파는 감소, 효율은 높였다.
특히 기가바이트 자체 설계의 PCB 디자인으로 80 PLUS에 버금가는 높은 에너지 효율을 보여준다. 또한 파워서플라이 최신 규격 (+12V Ver 2.3)을 따르고 있어 PC의 각 핵심부품에 한층 안정적인 전원공급을 보장하며, 인텔/AMD의 쿼드/식스코어 CPU를 지원한다.
기가바이트 수퍼브 550P V2.3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일제 니폰 케미-콘(NIPPON CHEMI-CON) 메인 캐패시터를 2개 사용해 장시간 고출력으로 사용해도 안정적으로 전원을 공급해주며, 제품의 수명도 한층 길게 보장한다. 또한 SMT제조 공정으로 한층 높아진 제품의 품질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
기가바이트 수퍼브 550P V2.3은 OPP / OCP / OVP / OTP의 철저한 보호설계를 적용해 과전류로 인한 PC의 고장을 예방하고 있다. 이외 주요 특징으로, SLI 그래픽 카드 지원을 위한 PCI-E 6+2핀, 듀얼 EMI 필터,
GREEN IC, 케이블 Mesh(메쉬)처리, 발열관리를 고려한 120mm 대형 쿨링팬 및 전면 벌집구조 등이 있다. 5만 원대 후반, 3년 1대1 무상 A/S를 지원한다.
/김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