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harislaurencreative.com)은 6일부터 PC방 전용 가로형 케이스 W-1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신형 스탠드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W-1 스탠드에서 일부 모니터와 간섭 문제가 제기가 되었던 사항이 있었던 것에 따른 소비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W-2 스탠드를 1천 세트 한정으로 무상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하게 된 것.
교체되는 스탠드는 슬림형 스탠드로 기존의 스탠드에 비하여 더욱 한층 더 슬림해져서 모니터와의 간섭 문제는 물론 책상위의 공간 활용도도 증대시켜주는 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6일부터 1천 세트 수량으로 진행이 되며 기존 W-1 스탠드를 구매했던 영수증 사본과 배송에 필요한 연락처등을 해당 메일([email protected])로 접수하면 된다. 해당 메일을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문의는 지엠씨 본사 마케팅팀(02-761-9594)로 문의를 하면 된다.
한편 W 시리즈는 뛰어난 공간 활용 능력을 자랑하는 가로형 케이스로 모니터 뒤에 놓고 사용을 해도 손색이 없도록 만들어져서 좁은 환경의 사용자나 기존의 PC방에서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도록 차별화가 이루어진 제품이다.
/김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