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기기 액세서리 전문 유통업체인 SDF인터내셔널(대표 유승복)은 아이폰4G의 공식적인 판매에 맞춰 해외 3개 브랜드 액세서리를 국내 애플 매장에 일제히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SDF인터내셔널에서 취급하는 애플 액세서리 브랜드는 수마진(싱가폴), 엘라고(미국), 아이스킨(캐나다), 3개 브랜드이며, 아이폰4G의 출시에 따라 가장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보이는 케이스 상품군들을 필두로 해서 점진적으로 상품 다변화를 추구하겠다는 입장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군은 촉감과 시각을 모두 만족 시켜 줄 수 있는 고급스런 이미지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수마진 아이폰4 케이스는 얇은 실리콘 재질로 아이폰만의 그립감을 살릴 수 있으며 스피커 홈이 위쪽으로 향해 있어 아이폰4 소리를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특히 뒷면은 양각무늬로 디자인되어 부드럽고 편한 감촉은 물론, 미끄럼을 방지해 소중한 아이폰을 보호해준다.
엘라고 아이폰4 케이스는 플라스틱재질의 심플한 디자인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마치 벌집을 연상케 하는 케이스와 여백의 미를 강조한 케이스는 나만의 아이폰4를 갖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에게 적절한 제품이다. 아이스킨 케이스는 앞면 액정보호 플라스틱 커버가 있는 실리콘 재질로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색상에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스킨 케이스는 북미와 유럽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브랜드이며, 고급스러운 케이스 색상으로 아이폰을 돋보이게 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마진의 소프트한 실리콘 색상이 아이폰을 부드럽게 만든다면, 아이스킨의 색상과 TPU 재질의 견고한 피팅(Fitting)이 결합하여 아이폰을 고급화하기에는 안성맞춤. 제품가격은 2만원 초반부터 4만원 후반대까지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SDF인터내셔널 유승복 대표는 “아이폰4 론칭시점과 함께 아이폰4 케이스를 출시해 아이폰4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개성이 각각 다른 제품군들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욕구를 만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상품문의는 SDF인터내셔널(02-711-9275)로 하면된다.
/김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