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헨지(대표 정성환, //www.imboard.charislaurencreative.com)는 하이엔드 시스템을 사용하는 파워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인공은 인텔 익스트림 메인보드 시리즈의 대표주자인 ‘DP55SB'이다. DP55SB 메인보드는 LGA1156 소켓을 통해 인텔 네할렘 아키텍처로 만들어진 코어 i7, 코어 i5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특히 솔리드 캐패시터와 큐브타입 패리트 코어(Parrite Core) 초크를 채택해 오버클럭을 즐기는 파워유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디지털헨지는 오는 2010년 연말까지 두 달 동안, 인텔 DP55SB 메인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총 4GB(2GB x2 듀얼킷) DDR3 메모리를 함께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인텔 익스트림 DP55SB 메인보드를 정품 박스 제품으로 구입해야 된다. 현재는 정품 박스 제품을 구매해 PC를 조립하는 유저들을 먼저 대상으로 해 진행되며, 차후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완제품 PC업체로도 프로모션이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디지털헨지 담당자는 “인텔 메인보드는 내년에 새롭게 디자인된 메인보드로서 고객 분들에게 다양한 만족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다양한 번들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말하고, “이번 DP55SB 프로모션은 우선 연말까지 진행되며, 고객의 성원에 따라 프로모션 연장도 고려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텔 익스트림 DP55SB 메인보드 제품에 대한 정보와 이번 4GB(2GB x2 듀얼킷) DDR3 메모리 무료제공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메인보드 홈페이지(//www.imboard.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