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다목적 인테리어 LED 램프 ‘햇살을 머금은 강아지’
상태바
태양광 다목적 인테리어 LED 램프 ‘햇살을 머금은 강아지’
  • paint138
  • 승인 2010.11.0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더블유리더(대표이사 허성철, www.gwleader.com)는 친환경 소형 태양광 집전 기술을 LED 램프에 적용시킨 가정용 인테리어 LED 램프 ‘햇살을 머금은 강아지’를 지더블유리더의 LED 램프 전용 쇼핑몰 케빈(www.kevins.charislaurencreative.com)을 통해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햇살을 머금은 강아지’는 다리가 짧고, 몸집도 작은 사냥개 비글(beagle)이 램프를 물고 주인의 명령을 기다리듯이 앉아 있는 모형으로 제작되어, 마치 살아 움직일 듯한 생생한 모습과 사랑스럽고 친근한 강아지 본연의 이미지를 가슴깊이 전달해준다.

햇살을 머금은 강아지의 제작에는 폴리레진(Polyresin)이 사용되었고, 강아지의 뒷면 등쪽에 가로 3.5cm, 세로 5.5cm의 태양광 집전기를 부착한 형태이다. 태양광 집전기를 통해 주간에 만들어진 전기는 강아지 몸 속에 들어 있는 AA 1.2V 니켈 수소 충전지에 저장되었다가, 야간에 램프의 LED 조명을 밝히는데 사용된다.

강아지를 들어 밑면을 보면, LED 램프의 온(on) 오프(off) 스위치가 있는데, 스위치를 온(On)으로 하더라도 태양광 집전기가 밝은 빛이나 밝은 조명에 노출되면 LED 램프가 자동으로 꺼져 전기를 절약시켜 주고, 어두운 밤이나 어두운 곳에서는 LED 램프가 자동으로 켜지도록 설계되어 있다.

햇살을 머금은 강아지는 아이들 방의 취침등 용도로 가장 적합하고, 거실 야간등, 커피숍, 레스토랑 등 음식점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추천할만 하고, 특히 어린 자녀나 여자친구 부모님 생일선물용 상품으로 적극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상품 가격은 5만 8,000원이고, 배송비는 무료이다. A/S 기간은 6개월. 자세한 사항은 지더블유리더(전화 070-404-5384~6)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kevins.charislaurencreative.com)을 참조하면 된다. 

/김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