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좌우 대칭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최신 홈 인테리어에 적합한 GIGABYTE 미들타워 케이스 ‘셋토’(Setto) II 140 & 142 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기가바이트 셋토 II 140 & 142 는 140여 가지의 블랙 크로마토 그래피를 사용하여 세련되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형되지 않는 깔끔한 색상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전원부 블루 LED 와 좌우 대칭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최신 홈 인테리어에 적합한 모델이며, 손바닥 크기의 전원부 디자인 및 버튼과 내부 올 블랙 에디션의 디자인은 인체공학 설계로 되어 있어 편리하고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 전후면 120mm 팬 및 측면 통풍구가 있어 외부의 찬바람 유입과 내부의 열기를 강력하게 외부로 배출시켜 케이스 내부 온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기가바이트 셋토 II 140 & 142 은 5.25 & 3.5 인치 드라이브 베이 및 2개의 모듈러 방식의 베이에는 레버 고정장치가 있어 나사가 필요 없이 편리하게 HDD의 설치 및 확장을 할 수 있고, 내부 선 또한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다.
이 외 최대 40cm 의 VGA를 장착 할 수 있으며, USB2.0 포트 2개, 사운드 (마이크/이어폰) 단자 / AC'97 & HD 오디오 및 7개의 확장 슬롯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값은 5만 원 대 중반선.
/김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