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에어, 고객지원센터 설립하고 국내 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위즈에어, 고객지원센터 설립하고 국내 시장 공략 강화
  • paint138
  • 승인 2010.11.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즈에어(지사장 지형철, www.wisair.com)가 서울 용산에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하고, PC의 디지털 콘텐츠를 무선으로 TV와 연결해 재생할 수 있는 이지에어(EZAir) 솔루션의 영업에 박차를 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위즈에어의 고객지원센터는 제품의 사후 관리 및 기술지원뿐만 아니라 위즈에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데모 존을 별도로 구성해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의 노트북을 사용해 제품을 체험한 후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위즈에어의 이지에어 솔루션은 무선 초광대역(이하 무선 UWB) 전송 기술을 사용해 노트북과 TV를 무선으로 연결해 노트북 내 HD 컨텐츠를 TV 상에서 재생할 수 있는 차별화된 솔루션이다.

이지에어 솔루션은 간단한 USB 연결 킷으로 구성되어 설치 및 사용이 편리하며, 최대 1400 X 1050 (SXGA+) 디스플레이 해상도와 함께 32비트 트루컬러를 지원해 노트북 및 PC 등에 저장된 동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대형화면으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HDMI 커넥터 등을 통해 48 kHz, 16비트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해 고품질 영상과 사운드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별도의 확장 모드를 제공해 노트북에서 재생되고 있는 동영상 또는 기타 컨텐츠는 TV로 전송하면서 동시에 노트북 사용자는 다른 작업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즉, 한 명은 노트북 내 동영상 컨텐츠를 TV로 전송해 즐기고 다른 사람은 노트북으로 웹서핑이나 업무를 처리하는, 하나의 노트북을 두 명이 동시에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EZAirWireless.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