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마다 특색있는 먹거리를 준비해 고객지원센터 방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는 올 겨울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호빵을 제공함으로써 추운 겨울철 애프터서비스를 받기 위해 힘들게 내방한 고객들의 추위를 녹여준다.
또한 (주)이엠텍아이엔씨 고객지원센터는 용산 전자 상가와 다소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내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용산상가 내 전자월드 주차장과 이엠텍 본사 간에 매 시간마다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고객지원센터에는 먹거리 뿐만 아니라 AS처리를 기다리는 대기 시간이 무료하지 않도록 게임용 PC, TV, 잡지 등 다양한 볼거리를 비치하여 방문 고객으로 하여금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엠텍아이엔씨 홍보팀 김미애 주임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느껴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빠른 처리와 더불어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 불편을 최소화 해 드리는 것도 고객 지원의 일환이라 생각하고 이와 같은 대 고객 편의 제공 이벤트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호빵 제공 행사는 2011년 1월말까지 진행되며 무제한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방문을 예정하고 있는 소비자는 따뜻한 코코아 한잔과 함께 호빵을 즐기며 잠시 언 몸을 녹여보는 것도 좋겠다.
/김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