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대표 정명천, www.dwcts.charislaurencreative.com)는 20일부터 2011년 1월 2일까지 MSI의 신제품 메인보드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내년 1월부터 공식 판매하는 새로운 MSI 메인보드는 인텔의 차세대 코어 i 시리즈 CPU를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새로운 MSI 메인보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밀리터리 클래스2와 OC Genie 2를 지원한다. 이 두 기능은 최고의 안정성과 성능을 보증하는 MSI 메인보드의 대표 기능으로, 30% 이상 향상된 전력 효율성과 8배 이상 늘어난 수명을 보장함으로써 고급 메인보드로써의 MSI 명성을 지속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대원CTS 관계자는 자신했다.
이 제품은 최신 SATA 6와 USB 3.0을 두루 쓸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편하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Super-Charger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대원CTS 홍보담당자는 “MSI의 새로운 메인보드는 내년 1월에 MSI를 통해 공식 발표될 예정이며, 인텔의 새로운 코어 i 시리즈 CPU를 위한 최고의 메인보드로 자신 있게 권한다”고 제품 출시 의의를 밝혔다.
MSI 메인보드에 대해 궁금한 점은 대원CTS(대표전화: 02-2004-7700)로 하면 된다.
/김진경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