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CFK는 호평 발매 중인 PlayStation 4 인기 소프트웨어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를 24일부터 PlayStation Store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는 인기 스마트폰 게임 ‘벽람항로’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펼쳐지는 본격 롤플레잉 게임이다.
원작에 등장하는 등장인물들이 고퀄리티의 아름다운 3D모델로 표현되었으며, 특정 캐릭터에게 초점을 맞춘 충실한 서브 스토리에선 유명 인기 성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등장인물들의 다양하고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본 작품은 박력 있는 3D 슈팅으로 진행되는 전투,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포토 모드 등 즐길 거리와 야리코미 요소가 충실해, ‘벽람항로’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작품이다.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는 본편의 주인공이었던 시마카제와 스루가를 대신하는 5명의 새로운 주인공이 추가되며, 이와 함께 스토리 모드에 ‘종장’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는 5개의 새로운 장이 추가된다.
각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1개 마다, 본편의 1장 분량에 가까운 풀보이스 시나리오와 함께 플레이 가능한 신 캐릭터 1명, 그리고 3명의 지원 전임 캐릭터가 추가되는 볼륨 만점의 다운로드 콘텐츠로서, 새로이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추가 시나리오에서 기존 캐릭터와 함께 편성해서 싸울 수 있고, 포토 모드는 물론 익스트림 배틀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 다운로드 콘텐츠 배포 일정
◇ 추가 스토리 제1탄 『에피소드 다이호』 : 7월 24일(금)
◇ 추가 스토리 제2탄 『에피소드 포미더블』 : 7월 30일(목)
◇ 추가 스토리 제3탄 『에피소드 론』 : 8월 6일(목)
◇ 추가 스토리 제4탄 『에피소드 르 말랭』 : 8월 13일(목)
◇ 추가 스토리 제5탄 『에피소드 시리우스』 : 8월 20일(목)
약간의 수수께끼와 만남, 아무도 모르는 새로운 해전이 시작되는 RPG. PS4 한글판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제1탄 「에피소드 다이호」편이 7월 24일(금)부터 PlayStation Store를 통해 배포를 개시했다.
이와 함께, 모든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시즌패스도 배포를 개시한다. 각 추가 다운로드의 자세한 내용은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