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체험단은 일상 생활에서 사진 찍는 것을 즐기고 블로그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2인 1조로 팀을 이뤄 2월 20일까지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오는 2월 28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는 ‘단짝친구와 함께하는 사이버샷 듀오 체험단’ 프로그램은 활동 기간 동안 친구와 함께 소니 사이버샷의 ‘신상’ 디카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사이버샷으로 촬영한 일상의 다양한 추억을 담은 사진을 자신의 블로그에 기록하게 된다. 이를 위해 체험단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니 사이버샷의 2011년 최신 디지털 카메라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 팀에게는 200만원의 여행비 및 바이오 노트북, 오디오 외에도 디젤과 루이비통 제품 등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이 지원된다.
특히 이번 체험단은 석 달(약 12주)이라는 넉넉한 체험기간 동안 뛰어난 성능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겸비한 사이버샷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여유롭고 심도 있게 경험해 볼 수 있어 최신 디지털 제품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듀오 체험단 경쟁률이 매우 치열한 양상을 보였던 만큼, 올해는 더 많은 지원자들이 대거 몰려 보다 뜨거운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면서 “사진과 블로그에 관심이 많은 재기 발랄한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