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대표 스티븐길, ) 가 HP의 프리미엄 노트북 ENVY 라인의 모델로 가수겸 프로듀서인 박진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박진영은 2005년에도 HP노트북 모델로 활동해 HP와는 이번이 두 번째 인연으로 프로페셔널하고 열정적이며, CEO로서 진정한 성공을 이룬 프리미엄 이미지가 최고를 지향하는 HP의 프리미엄 제품군과 딱 들어맞아 모델로 선정되었다.
HP 엔비(ENVY)라인은 보다 수준 높은 퍼포먼스,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디지털 미디어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전문적인 시스템 등을 탑재 한 아이코닉한(iconic)의 제품으로, 평소 박진영이 가지고 있는 프로페셔널함, 도전정신, 프리미엄의 이미지와 적합해 모델로 발탁 되었다.
박진영은 이번 모델로 6개월간 HP ENVY 노트북 라인 모델로 활동 하며, 지난 2월 11일에는 HP ENVY 라인의 3D 미디어 파사드 공연을 펼쳤다. 이번 3D 미디어파사드 공연은 연예인 최초로 진행 된 것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프리미엄 제품 라인인 HP 엔비(ENVY) 시리즈는 스페셜 에디션인 HP ENVY 14 Beats Edition, ENVY 15, 17, 그리고 3D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ENVY 17 3D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HP 엔비(ENVY)시리즈는 비츠(Beats) 오디오를 탑재해 생생한 음향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이며, 기본 사양이 높아 어떠한 작업에 사용해도 만족할 수 있다.
한국 퍼스널시스템그룹 온정호 부사장은 “이번 모델 선정으로 박진영씨와 HP ENVY라인 노트북이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 HP 는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박진영은 KBS 월화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교사 양진만 역할로 연기자로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