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는 인텔 6 시리즈 칩셋 설계 오류가 해결된 새로운 마더보드 제품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수스의 인텔 6 시리즈 칩셋 기반의 마더보드 판매 재개와 관련해 고객의 불편함과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발표했다.
우선, 아수스는 설계 오류가 완벽히 해결된 인텔 6 시리즈 칩셋 기반의 마더보드 신제품에 대해서는 제품 및 제품 박스에 “New B3 Revision” 스티커를 부착해 고객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자신이 구매한 마더보드 제품이 인텔 쿠거 포인트 설계 오류와 관련있는 제품인지 여부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지원키로 했다.
아수스는 고객들이 스스로 간편하게 SATA 포트를 검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 ‘SATA Verifier’를 자체적으로 개발해 무상으로 배포하고 있다. 고객들은 ‘SATA Verifier’를 통해 자신이 구매한 제품의 결함 여부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사용하면서 SATA 성능을 최적화시킬 수 있는 방법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SATA Verifier’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아수스 웹 사이트 (/ ) 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기존 아수스 마더보드 구매 고객들은 아수스 웹 사이트를 방문해 제품 교환 및 환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이를 요청하면 된다. ()
아수스코리아의 케빈 두 지사장은 “이번 마더보드의 판매 재개는 인텔이 6시리즈 칩셋 설계 오류를 해결한 제품을 출시한 이후 즉각적으로 이뤄진 것으로, 이는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한 아수스의 고객지원 정책의 일환이다”라고 설명하고 “아수스는 인텔 칩셋 오류와 관련한 아수스 제품을 소유한 모든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활용해 즉시 제품 교환 및 환불을 받고, 새로워진 하드웨어로의 교체가 순조롭고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고객 지원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