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3TB 하드디스크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3TB 하드디스크 출시
  • doctorK
  • 승인 2011.03.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NASDAQ:STX)는 데스크탑용 3TB 하드 드라이브인 바라쿠다® XT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2TB 용량을 초과하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사용하기 위해 별도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필요가 없는, 현존하는 3TB 하드 드라이브 중 설치 및 사용이 가장 쉽고 편리한 제품이다. 

기존 PC BIOS 시스템, 장치 드라이버 및 윈도우 XP와 같은 이전 운영시스템은 2.1TB 이상 용량의 하드 드라이브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한다. 따라서 3TB의 용량을 모두 온전히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구매 또는 설치하거나 추가적인 장치 드라이버를 필요로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다.  

반면, 새롭게 출시된 바라쿠다 XT 3TB 하드 드라이브에는 씨게이트 디스크위자드™ (DiscWizard™) 소프트웨어가 무상으로 지원되어 3TB 용량의 드라이브를 쉽고 완벽하게 설치할 수 있다. 디스크위자드™ 소프트웨어는 컴퓨터 운영시스템 및 장치 드라이버 설정을 간단히 해결해 기존 윈도우 XP, PC BIOS사용자와 새로운 버전의 윈도우 및 UEFI BIOS가 설치된 개인용 컴퓨터 사용자들도 3TB의 용량을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로운 디스크위자드™ 소프트웨어는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바라쿠다 XT 3TB 하드 드라이브는 씨게이트의 바라쿠다® 그린 발표 후 단 몇 달 만에 출시가 된  제품으로, 바라쿠다 그린은 PC 제조사나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새로운 기술 환경으로 이전할 수 있도록 해주는 또 다른 씨게이트 데스크탑 드라이브이다.

친환경적인 바라쿠다 그린 하드 드라이브는 씨게이트의 스마트얼라인 (SmartAlign™) 기술을 탑재해 4K섹터 표준의 모든 장점은 누리면서, 설치는 가장 간단하게 끝낼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얼라인 기술을 사용하면 최적의 드라이브 성능을 위해 별도의 유틸리티를 구매 혹은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