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대표이사 후지사키 노보루, )은 신학기를 맞이해 3월과 4월 두 달 동안 학교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튜어스4 M사이즈 모델(PTK-640)에 한정해 공동구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콤의 온라인몰 ‘바이와콤()’에서 진행하는 이번 인튜어스4 공동구매는 구매를 희망하는 학생 또는 학교 관계자들이 바이와콤 공동구매팀에 상담 신청을 하고, 확인 후 할인된 가격으로 그룹 구매를 할 수 있다. 이번 공동구매로 인튜어스4를 구매한 학생들에게는 4만원 권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인튜어스4는 2048 레벨의 압력 센서와 미세한 압력 감지 기능이 강화된 펜을 제공한다. 또한, OLED(Ogarnic Light Emitting Diode) 디스플레이, 터치링 등 기존의 태블릿에서는 볼 수 없었던 향상된 기술력을 자랑한다. 인튜어스4는 만화, 게임, 일러스트, 산업디자인 등 디지털 디자인 콘텐츠 제작에 관련된 공부를 하는 학생 및 관련 교육기관에서 많이 사용하는 저작도구로 최상의 퍼포먼스와 높은 작업 효율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인튜어스4 공동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홈페이지() 혹은 바이와콤() 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바이와콤 공동구매 사무국 (010-5252-5085)에 하면 된다.
한국와콤 성상희 차장은 “신학기를 맞이해 새롭게 디자인 및 콘텐츠 공부를 하게 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인튜어스4 공동구매는 신규 사용자뿐만 아니라 기존 인튜어스1, 2, 3 등 인튜어스 시리즈를 사용하던 고객들의 업그레이드 차원에서 높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