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미니빔 프로젝터 GS2, GV1+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벤큐, 미니빔 프로젝터 GS2, GV1+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12.2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 코리아(지사장: 소윤석)는 미니빔 프로젝터 GS2, GV1+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비디오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이브레인테크(대표: 김영철)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12월 22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과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키즈케어 프로젝터 GS2는 시력 보호 센서와 자석 타입의 충전 단자가 적용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사용 시에도 보다 안전에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500안시루멘의 밝기와 HD(1280x720) 해상도를 지원하며, IPX2등급 방수를 지원하여 인/아웃도어 환경 모두에 적합하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내장된 앱토이드티비(Aptoide TV)를 통해 다양한 영상 스트리밍 어플을 직접 설치하여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무선 미러링과 USB 플러그 앤 플레이(Plug & Play), HDMI 연결을 지원하여 영상 송출이 용이하며, 오토 포커스 기능과 오토 키스톤 기능으로 화면을 조정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른 이미지를 손쉽게 투사할 수 있다.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전용 가방이 포함되어 있어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운반이 용이하다.

 

GV1+ 미니빔 프로젝터는 기존 GV1에 HDMI to USB C타입 변환 젠더를 추가 구성한 제품으로, 범용HDMI 케이블을 사용하여 노트북은 물론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한 콘솔 게임기와도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708그램(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듀얼밴드(2.4GHz/5GHz) Wi-Fi와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며, 무선 미러링 기능을 이용해 스트리밍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5W 챔버 스피커를 탑재해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하는 경우에도 훌륭한 성능을 보여준다.

벤큐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추운 날씨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여행 등 실외 활동이 매우 제한적인 상황이다“라고 전하면서, “벤큐 미니빔 프로젝터 GS2, GV1+와 함께라면 연말과 새해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