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JUSTDAN INTERNATIONAL CO., LTD.과 협력하여, IDEA FACTORY, COMPILE HEART에서 개발한 PlayStation 4 RPG ‘VVV넵튠’ 아시아판을 12월 24일부터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VVV넵튠’은 게임 업계를 무대로 일본의 게임기기를 미소녀화시킨 듯한 4여신 및 일본의 게임 메이커에 연관되어 이름 붙여진 미소녀 캐릭터들을 컨트롤하여 사악한 적들과 맞서 싸우는 RPG인 ‘넵튠’ 시리즈의 발매 1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되는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무대는 이차원의 전뇌세계 ‘버추얼 랜드’로, 플레이어는 혹성 EMO의 전뇌여신 ‘페어’에 의하여 구세주로서 소환된 넵튠 일행 ‘4여신’ 및 신인 V아이돌 ‘미이’와 ‘유우’ 등의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펼쳐 나가게 된다. 그리고 본작의 오리지널 버추얼 아이돌뿐만 아니라, Hololive에 소속되어 현재 Vtuber 업계에 실제로 존재하는 대인기 Vtuber들도 게임에 등장하여 팬들과 모험을 펼쳐 나가게 된다.
12월 24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PS4 ‘VVV넵튠’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아시아판을 구매할 경우 일본에서 점포특전으로 사용된 다수의 DLC 코스튬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