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플레이어원(PLAYERONE, 대표: 서천석)은 개발사 루트엔스튜디오(Rootnstudio, 대표: 장상백)와 협력하여, 호러 어드벤처 게임 ‘화이트데이 2: 거짓말하는 꽃’의 PC(Steam) 버전을 2월 16일부터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화이트데이 2: 거짓말하는 꽃에 대해
지난 2001년에 발매된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호러 게임으로, 학교를 배경으로 연출되는 동양 공포의 독특한 소재와 게임성을 인정받아 20년이 지난 지금도 유저들의 플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화이트데이2: 거짓말하는 꽃’은 전작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의 공식 후속작으로, 화이트데이 전날 밤의 소동이 마무리되지 않은 3월 14일 밤 다시 연두고등학교를 무대로 진행된다. 사람들은 폐쇄된 학교에 들어와 지난 사건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서로의 이해관계 안에서 거짓을 찾기 위해, 사건의 단서들을 찾으며 숨겨진 진실들을 알게 된다.
게임은 에피소드 3개로 구성되며, 에피소드별 동일 시간과 장소에서 서로 다른 캐릭터들의 시점으로 사건이 진행되어 각각의 결말을 마주하게 된다. 플레이어의 선택이 캐릭터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쳐 각 에피소드의 스토리가 다시 다양하게 전개되는 구조로, 에피소드 2에서 진행한 스토리에 따라 에피소드 1을 다시 플레이할 때 다른 엔딩이 펼쳐질 수 있다.
연두고등학교는 또 다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연두고등학교에서 일어난 거짓 속에 감춰진 사건의 진실들을 확인하시길 바란다.
PC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2: 거짓말하는 꽃’은 PLAYERONE이 운영하는 쇼핑몰, 겜모아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본편을 정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2: 거짓말하는 꽃’의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겜모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