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에 딱 맞는 착석감, 제닉스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
상태바
체형에 딱 맞는 착석감, 제닉스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
  • 이백현
  • 승인 2023.07.0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사무실이나 재택근무 등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의자 선택은 단순히 디자인, 가격뿐 아니라 편안함과 건강에 대한 고려가 더욱 중요해졌다. 이에 맞춰 의자 시장에서는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는 특히 제닉스의 PC 의자 라인업 중에서도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중시한 제품이다.

 

 

3가지 사이즈, 편안한 틸팅 기능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의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키에 대응하는 3가지 사이즈다. 체형에 따라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하기 때문에, 160cm부터 193cm까지 광범위한 키에 대응해 자신의 체형에 딱 맞춘 의자를 선택할 수 있다. 색도 블랙, 그레이, 네이비로 3가지가 제공된다.

체어의 면은 탄력이 좋아 앉았을 때 푹신하면서도 탄탄하게 엉덩이를 받쳐주며 인체라인이 무너지지 않도록 돕는다. 체중을 분산시키고 요추를 지지해주기 때문에 장시간 앉아도 부담이 적다. 또한 최대 135°까지 지원되는 틸팅 기능은 의자에 기댔을 때 더 편안한 느낌을 준다. 이런 요소가 합쳐져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는 준수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국내 생산 소재 다수 사용
곳곳에 메쉬 소재 배치해 쾌적함 UP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는 대부분의 부품에 국내 생산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진짜 라텍스 소재는 아니지만, 체어에 사용된 라텍스형 스펀지 쿠션은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더욱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공기가 잘 통하는 프리미엄 메쉬 소재는 오래 앉아도 쾌적한 느낌을 준다.

 

 

 

오코텍스 인증 내장재 적용
삼홍사 Class 4 가스리프트도

세계적인 섬유 안전기준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내장재를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대한민국 삼홍사의 Class 4 등급 가스리프트를 사용해 최대 200KG까지 견딘다.

체어의 베이스 또한 튼튼한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무거운 하중도 안전하게 지지한다. 또한 움직임이 부드러운 우레탄 캐스터는 바퀴가 굴러갈 때 소음이 적다.

 

 

 

마치며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는 사용자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선택들의 결과물이다.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는 장시간 앉아 일하거나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