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브리츠 BA-MCK9 블루투스 스피커는 실내 공간에 유용한 실속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다. 탁상 시계, 캘린더, 온도 표시 기능과 더불어 최대 15W 출력의 무선 충전을 제공해 사용자의 생활 공간에 편의성을 더해준다.
제원
블루투스 버전 : 5.1
정격 출력: 5W
스피커 유닛: 40mm 다이나믹 드라이버(4옴)
주파수 응답: 100Hz~20KHz
신호 대 잡음비: ≥85dBA
무선 충전 출력 : 5W, 7.5W, 10W, 15W
크기: 178(W)x108(D)x67(H)mm
무게: 500g
부가 기능: 무드등, 시계, 캘린더 및 온도 표시, 알람 설정
색상: 블랙, 화이트, 그린
아날로그 다이얼으로 레트로 감성 자극
BA-MCK9는 아날로그 다이얼을 탑재해 레트로 감성을 더해주는 실내 공간에 더해주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블루투스 5.1 버전은 안정적인 무선 연결성을, 40mm 다이나믹 드라이버는 준수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무드등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충전 옵션과 기능성을 갖춘 디스플레이
BA-MCK9에 탑재된 디스플레이는 시계, 캘린더, 온도를 표시하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또한, 최대 15W의 고속 무선 충전과 USB Type-A, Type-C 단자를 통한 유선 충전을 지원해 다양한 충전 옵션을 제공한다.
배터리 없는 블루투스 스피커의 이점
BA-MCK9의 가장 큰 특징은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 그리고 배터리가 탑재되지 않았다는 점이다. 배터리 미탑재는 무선 충전 기능을 위한 희생이지만 이는 오히려 장점도 된다.
배터리가 있는 제품의 경우 장시간 전원을 꽂고 사용하면 배터리의 수명이 빠르게 감소하고, 이는 곧 제품 수명 자체의 감소로 이어진다. 100% 충전 상태가 지속되는 것은 배터리에 많은 부담을 주기 때문이다. 한편 BA-MCK9의 경우 유전원 상태로 지속적으로 사용해도 제품 수명에 대한 염려가 적다. 때문에 실내 한곳에 오래 놓아두고 사용하기는 데에는 BA-MCK9 더 적절하다.
마치며
브리츠 BA-MCK9는 레트로 디자인에 다기능성을 결합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다.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무드등 기능, 그리고 다양한 충전 옵션까지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가격은 6월 19일 오픈마켓 기준 6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