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원목 디자인 패널이 탑재되어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커스텀 PC ‘Wallnu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Wallnut은 블랙 제품과 고사양 부품들을 사용하여 제작한 PC로 높은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훌륭한 게이밍 성능과 시원한 작업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정숙한 쿨링, 디자인까지 겸비한 완성형 PC다.
간략한 스펙은 다음과 같다. CPU는 AMD 라이젠 7 7800X3D, 그래픽카드는 ZOTAC GAMING 지포스 RTX 4080 AMP EXTREAM AIRO D6X 16GB, RAM은 TeamGroup T-CREATE DDR5-6000 CL38 EXPERT 패키지 32GB(16GB x2)다.
CPU 쿨러는 Thermalright Frost Commander 140 BLACK 공랭 쿨러다. 두 개의 히트싱크 영역과 두 개의 쿨링팬으로 구성된 듀얼 타워 레이아웃은 더 넓은 방열판 면적, 더 많은 공기 흐름으로 싱글 타워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냉각을 제공한다.
그래픽카드 앞쪽에는 2개의 쿨링팬을 추가로 확장하여 쿨링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총 5개의 ARCTIC의 쿨링팬은 PWM 공유 기술을 통해 연결된 모든 팬의 속도를 동시에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케이스는 Fratal Design North Mesh다. 천연 원목 소재의 전면 스트라이프 패널은 훌륭한 미적 완성도와 함께 무엇보다 본래의 공기 흐름이라는 기능성에 부합하도록 섬세하게 제작되었다. 입출력 단자와 전원 버튼, 케이스 피트의 메탈 포인트로 세련된 디자인까지 제공한다.
몬스타기어 Wallnut은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은 3,890,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