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E-Commerce 전문기업 주식회사 테퍼(대표: 강민수, 이하 지데빌코리아)는 트리플모드의 97키 LCD 게이밍 키보드인 G810 JAVELI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810 JAVELIN 제품은 자체 개발 최신의 저소음 GD스위치를 적용한 제품으로 블루투스 / 무선2.4GHz / 유선 모든 조건에서 사용 가능한 트리플 모드의 게이밍 제품이다.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97키 제품으로 기존 텐키리스 제품과 비슷한 공간을 사용하지만, 사용성에 집중을 둔 숫자키가 동시 적용된 것이 대표적 특징이다. 또한, WIN/MAC의 OS 전환 기능키가 적용되어 MAC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성까지 고려하였다.
트리플 모드를 적용함으로써 최대 4대를 페어링(2.4GHz 1대 + BT 3대)를 동시에 페어링 가능하며, 단축키로 간편하게 기기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PBT 이중사출 키캡의 적용 16.8M RGB 라이트닝 축교환 방식을 채택하여, 유무선 게이밍 키보드가 가질 수 있는 모든 옵션을 제공한 제품이다.
가장 큰 포인트인 LCD 화면 창은 각종 설정과 LED 설정 시간 등을 조절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커스텀하여 삽입 재생도 가능하다. 특히 이러한 기능을 갖췄음에도 8만대의 파격적인 금액으로 책정됐다.
지데빌 측은 앞으로도 가장 합리적이고 창의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