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2월 2일 가성비 풀알루 유무선 키보드 '닌자87프로 알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닌자87프로 알루’는 풀 알루미늄 소재의 기계식 커스텀 키보드로 총 4가지 색상인 블랙, 화이트, 퍼플, 핑크가 옵션으로 제공되며, 데스크톱 공간 활용도를 넓힌 사용하기 좋은 87키 레이아웃으로 텐키리스 배열 키보드이다.
또한, 유무선 블루투스를 지원해 총 3가지의 연결방식을 지원하며, 가스켓 마운트 방식과 철저한 흡음처리를 통해 편안한 타건감과 정갈한 타건음을 선사한다. 하우징 우측 내비게이션 파트에는 고양이 그림이 음각된 자석 파츠를 더해 무선 동글 수납의 용이성도 더한 부분도 눈길을 끈다.
‘닌자87프로 알루’는 핫스왑 기판을 사용해 체리, 게이트론, 카일 등 다양한 스위치를 지원하여 자유로운 커스텀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FEKER사의 한백옥 스위치와 MDA 프로팔일의 PBT 키캡으로 도각거리는 타건음과 동그란 마감의 키캡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한편, 2일 20시부터 판매되는 ‘닌자87프로 알루’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는 키캡과 스위치를 동봉한 구성으로 저렴한 가격 99,000원에 몬스타기어 네이버스토어와 자사몰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