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벤큐 온라인 자사몰 단독 진행 (4.4~4.14)
-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 증정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IT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가 모니터 조명 제품인 '스크린바 헤일로' 2차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작년 10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벤큐 스크린바 헤일로는 벤큐 모니터 조명 최초 후면 간접조명 헤일로 라이트를 더한 벤큐 스크린바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최근 설 연휴 조기 완판으로 진행되었던 예약 판매 이벤트에 이어 4월 4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2차 예약 판매 이벤트는 해당 기간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한 스크린바 헤일로는 4월 16일 이후 순차 발송되며, 상품은 구매 확정된 건에 한해 4월 25일 이후 일괄 발송된다.
벤큐 스크린바 헤일로는 아이케어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는 벤큐 아이케어 기술이 적용된 모니터 조명이다. 비대칭 광학 설계로 모니터 화면의 난반사 없이 책상을 환하게 비춰준다. 플리커프리 IC 칩 탑재로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고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블루라이트 무해성 인증도 받았다. 벤큐만의 독자적인 자동 밝기 조절 기능을 활성화하면 주변 밝기를 측정해 책상의 밝기를 사무실 조도에 대한 미국 국립 표준인 500Lx 수준으로 자동으로 조절된다.
밝기는 최대 1000lux까지 15단계, 색온도는 2700K의 따뜻한 광부터 6500K의 차가운 백색광까지 8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후면의 간접 조명인 헤일로 라이트는 전면 조명과 각각 또는 동시에 점멸할 수 있어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다이얼 방식의 무선 컨트롤러로 밝기와 색온도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지난 2월 설 연휴를 앞두고 조기 완판을 기록한 스크린바 헤일로가 또 한번 준비된 물량 소진으로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조명 본연의 기능은 물론 글로벌 인증기관에서 검증을 마친 시력보호 기능과 사용자 편의 기능, 우수한 마감에 이르기까지 타사의 카피캣 상품과 차별화 된 스크린바 헤일로의 가치를 알아봐 주신 것”이라며, “이에 감사함을 담아 다시 한 번 구매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벤큐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