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아이피타임(ipTIME) 유무선 공유기 제조사 이에프엠네트웍스에서 고용량 30W급 ipTIME PoE 인젝터-2.5G30W를 출시했다.
ipTIME PoE 인젝터-2.5G30W는 고용량 30W급 제품으로 IEEE 802.3af/at를 지원하는 PoE 호환 장비(무선AP, 네트워크 카메라, IP전화기) 등에 UTP 케이블로 전원과 이더넷 신호(10/100/1000/2500Mbps)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다.
특히 ipTIME PoE 인젝터-2.5G30W는 2.5Gbps의 초고속 이더넷 전송속도를 지원하여 고성능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한 환경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장하며, 고용량 전력을 필요로 하는 PoE 호환장치(AX기술이 적용된 고성능 AP)에 적합하다.
PoE 기술을 사용하면 별도의 전력선 없이 UTP 케이블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으므로 실내 천장이나 벽면 등 전력선 설치가 어려운 환경에서 설치 시간과 시공 비용을 줄일 수 있다. ipTIME PoE 인젝터-2.5G30W는 벽이나 천장에 고정 가능한 마운트형 제품으로 다양한 위치에 나사로 고정 설치할 수 있으며 과전압/과전류/과온도 보호 기능을 내장하여 연결된 PoE 호환 장비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ipTIME PoE 인젝터-2.5G30W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pTIME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주요 온라인 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