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게임개발 전문기업 레인폴소프트가 초간단 모바일 액션RPG ‘드래곤씰’의 정식오픈에 앞서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씰은 캐릭터를 이용해 좌우에서 공격하는 몬스터를 방어해야 하는 새로운 형식의 액션RPG로, 타이밍 액션 게임을 기본으로 다양한 RPG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메인 시스템은 캐릭터 성장, 시나리오(스테이지모드), 죽음의탑(무한모드), 탐험(시간던전), 수호정령(펫),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하드코어 유저들을 위한 강화, 인챈트, 카드 수집, 난이도 모드, 일일 속성 던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도 준비되어 있다.
레인폴소프트 서성영 대표는 “드래곤씰은 기존에 접하지 않았던 새로운 조작방식과 ‘몬스터길들이기’ 못지않은 시원한 타격감, RPG의 캐릭터 성장시스템 구현을 모토로 제작된 게임인 만큼 재미와 경쟁, 완성도 측면에서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드래곤씰’의 사전등록이벤트는 10월14일부터 10월28일까지 사전등록이벤트페이지 ()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오픈시점에 던전에서 획득하는 골드가 평생 2배인 캐릭터 ‘소드마스터 테레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레인폴소프트는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과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 for Kakao’를 통해 캐주얼 액션게임의 개발력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