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 대리점, 오버클럭 필드테스트 실시

2016-04-28     정환용 기자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코잇 등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인텔 코어 4세대 프로세서의 오버클럭 챔피언을 가린다. 이번 오버클럭 필드테스트는 인텔 코어 i7-4790K 프로세서, 인텔 SSD 730 Series 240GB, 인텔 시큐리티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로 이루어지며, 이를 활용해 오버클럭 콘텐츠를 작성, 제출하면 심사 후 오버클럭 챔피언이 선정된다. 또한, 오버클럭 챔피언에게는 오버클럭 시연의 기회도 제공돼 자신의 오버클럭 능력을 유저들에게 인증할 기회도 얻을 수 있다.오는 5월 6일까지 공모를 통해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오버클러커의 신청을 받고, 오는 5월 11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콘텐츠 제출 기한은 오는 5월 29일까지이며, 챔피언 발표와 오버클럭 시연은 6월 초순으로 예정돼 있다.

오버클럭 필드테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4세대 인텔 코어 i7-4790K 프로세서는 인텔 최초로 4.0GHz의 기본 동작속도를 지닌 프로세서로서 오버클럭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GTA5 같은 고사양 게임이 출시되면서 더욱 뛰어난 퍼포먼스로 즐길 수 있는 조립PC 사양을 맞추고자 하는 유저에게 적합한 프로세서다.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6월 12일까지 오버클럭 전용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1TB 외장 HDD(2명), 게이밍 키보드(5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쿠폰(25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오버클럭 필드테스트 ‘내가 바로 오버클럭 챔피언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