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스톰엑스 타이탄 LT LED 키보드&스톰엑스 K4 플런저 키보드 출시

2015-08-25     김희철 기자
게이밍기어 전문 제조사 제닉스()는 자사의 인기 게이밍 키보드 STORMX TITAN 의 라이트 모델인 TITAN LT 모델을 정식 출시했다.스톰엑스 타이탄 LT 는 상판이 기존 타이탄 모델 알루미늄 합금에서 플라스틱으로 변경됐고, 7컬러 LED지원에서 3컬러 LED지원으로 바뀌었다. 대신 가격대를 낮춰 좀더 가성비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 디자인이 장점이며 기존의 이중사출 키캡과 키감은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게이밍 키보드 STORMX K3 의 상위 모델인 STORMX K4 모델을 정식 출시했다. 스톰엑스 K4는 기존 K3의 일반 멤브레인 방식에서 플런저 타입으로 변경됐고, 기계식키보드 키캡이 호환된다. 플런저 타입의 강점으론 일반 멤브레인보다 뛰어난 키감을 제공한다.STORMX K4 는 3컬러 LED를 지원하며 키와 보강판의 색상을 전체적으로 밝혀 LED확산성이 매우 뛰어나다. STORMX K3는 LED키보드의 대중화를 이끈 대표 모델로 이번 K4 의 출시로 보급형 키보드 제품군을 대폭 강화하게 됐다.
그 외에도 PBT 재질의 기계식 키보드용 키캡 3종도 정식 출시됐다. 9/14/37 개의 키캡으로 구성됐고, 9키는 방향키 WASD ESC 구성이며 14키는 1,2,3,4,,Q,W,E,R,ESC,B의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특정키 구성이다. 37키의 경우 문자열의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레인보우 컬러로 조합되어 있다. 특히 37 키의 경우는 한영 이중사출 구조로 되어 어 키감과 내구성이 강하다.이번에 출시 된 9/14/37/ PBT키캡의 경우 LED를 투과하는 방식이며 체리 및 카이화등 다양한 기계식키보드 스위치에 호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