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단돈 4만9천 원에 PMP가 내 손에
- 4만9천 원이면 최신 PMP ‘⊂&⊃(씨앤씨)’를 가질 수 있다.
SK C&C, ‘⊂&⊃(씨앤씨) air+’를 4만9천 원에 살 수 있는 기업은행 ‘네비 세이브 카드’ 선보여
SK C&C가 기업은행과 함께 PMP 업계 처음으로 ‘네비 세이브 카드’를 내놓았다. 네비 세이브 카드로 네비게이션 PMP ‘⊂&⊃ (씨앤씨) air+’ 모델을 사면 50만 원을 미리 주고 36개월 동안 OK 캐시백 포인트로 무이자 분할 상환 할 수 있다.
‘⊂&⊃ (씨앤씨) air+’는 위성 DMB 기능을 가진 첫 PMP로 전용 지상파 DMB 수신기 ‘DMB 플러스’를 달면 위성과 지상파 DMB 방송을 모두 볼 수 있다. 4.3안치 대형 화면에 멀티미디어 전용 칩을 달아 현재 나와 있는 대부분의 동영상 형식을 변환 없이 곧바로 재생한다. 네비게이션과 SK텔레콤 멜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만능 디지털 엔터테이너로 PMP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K C&C 전략사업본부장 조재수 전무는 "PMP는 각종 동영상 재생은 물론 게임, 전자사전, 네비게이션, DMB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멀티미디어 기기" 라며 "이번 네비 세이브 카드를 통해 좀 더 많은 분들이 PMP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PMP ‘⊂&⊃(씨앤씨) air+’는 SK C&C PMP 전용 인터넷 쇼핑몰(www.skcnc4u.com)과 G마켓, 인터파크등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은 물론 용산 전자 상가와 용산아이파크몰에 위치한 SK C&C AS Cente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소비자 가격 : ⊂&⊃ air+ 모델 54만9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