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위한 화룡점정, 제닉스 코브라 게이밍 체어

2016-10-29     임병선 기자
게임을 하는 데 앉는 의자까지 신경 쓰는 게이머는 거의 드물 것이다. 오히려 의자 살 돈이 있다면 더 좋은 모니터나 PC 부품을 구매하는 데 쓸 것이다.하지만 게임할 때 가장 오래 사용하는 것은 키보드나 마우스가 아닌 의자다. 이것은 비단 게임뿐만 아니라 의자에 앉아 일하는 시간이 많은 사무직 직장인들에게도 해당된다.의자가 게임 실력을 향상시켜 주는 것은 아니지만, 게임 플레이를 더 편하게 해주고 좋은 자세도 생각한다면 게임 전용 의자는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위한 필수 요소가 될 것이다. 

강렬한 디자인

코브라 게이밍 체어(이하 코브라)는 제품명처럼 등받이가 코브라 같은 모습에 레드&블랙 색상의 특수 PU 가죽을 사용해 강렬하고 감각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 그러나 독특한 디자인과 달리 인체공학적 설계와 푹신한 내부 완충제, 약 100kg 하중까지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Class-4 등급의 가스스프링 등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편안한 자세 조정

오른쪽 아래 레버로는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팔걸이에도 높이 조절 버튼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높이를 맞출 수 있다. 왼쪽 아래 레버를 조절해 등받이를 기울일 수 있는데 앞서 출시한 아레나X는 등받이를 180도까지 젖혀 누울 수도 있었지만, 코브라는 120도까지만 조절할 수 있다. 손목 받침대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 의자에 기대 쉬고 싶을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