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아이티, 멀티충전기 ‘피스넷 퀵차져8’ 출시 기념 ‘올킬 이벤트’ 23일 진행

2016-12-21     임병선 기자
24년 전통의 PC 및 모바일 주변기기 전문기업인 삼지아이티㈜(대표 김태영, www.samji-it.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현존 최다 USB 포트를 탑재한 프리미엄급 멀티충전기 ‘피스넷 퀵차져8’을 출시했다.
피스넷 퀵차져8은 기존 출시됐던 피스넷 퀵차져(5포트)를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타사 멀티 충전기(4~5포트) 보다 더 많은 8개의 충전포트를 탑재했다. 포트가 늘어났음에도 여전히 컴팩트한 크기에 50W 10A의 고출력을 지원해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다.피스넷 퀵차져8은 인공지능 충전(AIC) 기능을 탑재해 여러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때도 각각의 기기에 맞춰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여기에 제품 배터리 잔량에 따라 자동으로 충전 속도를 조절해주는 ‘과부하방지기술’(SCC)이 적용돼 빠르면서도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성능뿐만 아니라 세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생각했다. 우아한 스타일의 화이트(무광)와 품격 있는 스타일의 블랙(무광) 2종의 색상으로 출시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충전포트를 양방향으로 나눠 배치해 많은 포트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선 정리의 불편함이나 단선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피스넷 퀵차져8은 오는 12월 23일, 옥션()에서 런칭 기념 ‘올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23일 옥션에서 구매 시 충전 케이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후기 작성 시에는 메모리 카드나 마스크팩도 추가 증정한다.
한편, 삼지아이티㈜는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키보드, 손난로에 이어 이번 출시한 피스넷 퀵차저8 같은 멀티 충전기 제품군에 이르기까지 양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