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써멀테이크 Suppressor F1 국내 출시

2017-01-28     김희철 기자
써멀테이크(Themaltake)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는 미니 큐브형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써멀테이크의 서프레서 (Suppressor) F1을 국내 출시한다.
서프레서 F1은 미니 ITX 플랫폼에서 인기가 높은 써멀테이크의 큐브형 플랫폼을 활용한 제품으로, 작은 크기에 확장성이 뛰어난 내부 공간과 상하좌우 패널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 전면에는 서프레서 시리즈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적용돼 깔끔하다.
전면에는 200mm 대형 냉각팬을 기본 장착해 우수한 냉각 성능을 제공하며, 255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올인원 및 커스텀 형태의 수냉 시스템도 장착 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자유롭게 위치를 바꿀 수 있는 측면 아크릴 윈도우 패널과 USB 3.0 포트 2개도 기본 제공된다.
마이크로닉스 홍보팀의 주우철 과장은 “신제품 써멀테이크 서프레서 F1은 공간 활용성이 우수한 미니 큐브형에 뛰어난 구조 설계로 인한 자유도가 높은 제품”이라 소개하며 “기존 출시된 써멀테이크 Core V1, Core V1 스노우 에디션과 함께 미니 큐브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써멀테이크 서프레서 F1은 써멀테이크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미마이크로닉스를 통해 무상 3년의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