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외장하드 ‘칸비오 프리미엄’ 사전 판매 나서

2017-02-04     김희철 기자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이하 도시바)가 출시 예정인 ‘CANVIO Premium(이하 칸비오 프리미엄)’ 외장하드를 4일부터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행사는 한정 수량이 판매되며 정식 출시 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도한, 구매자 전원 외장하드 보관용 파우치가 제공된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 시 스마트 보조배터리가 증정된다.

도시바 칸비오 프리미엄은 전작인 ‘칸비오 커넥트2’에서 향상된 모델로 메탈 바디 디자인과 보안기능(Password Protection), USB Type-C 어댑터 등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칸비오 프리미엄은 특수 코팅 처리한 메탈 소재의 제품 바디 및 상판 프레임에 다이아몬드 커팅 기법이 적용됐다. 평범한 메탈 소재는 지문이 많이 묻는 게 단점이지만, 칸비오 프리미엄은 무광 특수 코팅처리로 지문방지 및 생활스크래치나 이물질로 인한 부식이나 변색을 방지한다.

이 외에도 데이터 보안 소프트웨어인 ‘패스워드 프로텍션’을 기본 탑재하고 있어 개인 및 업무용 정보를 비밀번호 설정을 통해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무상 3년 A/S가 보증한다.

칸비오 프리미엄 사전 판매 행사는 오픈마켓을 통해 실시되며, 제품은 2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칸비오 프리미엄의 정식 출시일은 2월 말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