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캠핑을 위한 실용적인 캠핑용품이 뜬다
곧 다가올 봄을 맞아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이 벌써부터 캠핑용품 정보를 검색하기 바쁘다. 이를 겨냥해 텐트주위를 감성적으로 꾸밀 수 있는 소품부터 색다른 조명까지 다채로운 캠핑용품 업체 및 브랜드들이 촌각을 다투며 신제품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낭만가득한 봄캠핑을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할 캠핑용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영상으로 즐기는 낭만, 빔프로젝터 에어셀
스마트 기기 이용률이 증가하면서 캠핑도 스마트하게 진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등장하게 된 미니 빔프로젝터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다. 빔프로젝터의 장점은 캠핑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고, 커플에게는 여행지에서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는 야외극장이 된다는 것이다.
에어셀 빔프로젝터는 기존 제품들에 비해 절반 수준의 크기인 18mm의 슬림 두께와 410g에 불과한 무게가 특징이다. 제품은 iO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무선연길이 가능한 에어플레이 및 미라캐스트 기능을 기본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에 저장돼 있는 영상과 음악을 간편하게 재생시킬 수 있으며, 화면을 영사할 경우 생기는 사다리꼴 변형을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오토 키스톤 기능을 적용해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낭만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보조배터리 TB100PA
스마트폰,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등 전기로 이용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하게 되는 캠핑장에서 1박 이상을 계획한다면 보조배터리는 필수다.
TSST 보조배터리 ‘TB100PA’는 아이폰을 닮은 보조배터리로 대용량임에도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1만mAh의 대용량으로 아이폰6를 약 4.9회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삼성 SDI의 정품 리튬 폴리머 배터리 탑재로 안정성까지 갖췄다. 또한,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와 호환은 물론 고출력 듀얼 USB 포트를 지원해 2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음악으로 즐기는 낭만, 블루투스 스피커 F6
한강공원에만 가도 곳곳에서 휴대용 스피커로 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을 정도로 야외활동에서 음악은 필수다.
노벨뷰 블루투스 스피커 F6는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와 산뜻한 원색 계열의 색상이 특징인 스피커다. 무게는 302g으로 휴대하기 편하며, 제품 우측에는 등산 카라비너를 부착해 분실 위험성을 낮췄다. 또한, 제품 전체를 우레탄 소재로 감싸 외부 충격에도 강하다.
듀얼 하이브리드 우퍼를 장착해 최대 18W의 출력으로 주위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기에 좋다. 완전 충전 시 최대 7시간 동안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통화버튼 왼쪽 배터리 잔량 표시 LED로 남은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