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 맞춤 게이밍 기어 구매가이드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2017-03-04     김희철 기자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색깔 맞춤 게이밍 기어 구매가이드

 

스틸시리즈 콜라보 세트

게이밍 주변기기 업체 스틸시리즈의 제품으로 시베리아 200 헤드셋, 라이벌 100 마우스 구성이다. 유명 E스포츠 플레이어의 스타일이 적용된 7가지 컬러(화이트, 레드, 옐로우, 그린, 퍼플, 골드, 블랙)를 갖췄다.
 

스틸시리즈 SIBERIA 200

시베리아 200 헤드셋은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헤드셋 시베리아 V2을 기초로 사운드와 품질, 안락함을 업그레이드했다. 헤드셋의 핵심인 드라이버 유닛은 50mm로 저음부터 고음까지 선명하다.3.5mm의 커넥터와 4극의 변환 젠더를 갖춰 PC, Mac, PS4,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하다. 또한, 서스펜션 디자인을 통해 헤드셋 착용 시 무게의 균형을 분산시켜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RIVAL 100

라이벌 100 시리즈는 2-3만 원대의 보급형 마우스로 스틸시리즈가 PixArt의 센서를 커스텀한 SDNS-3059-SS 센서, 6개의 프로그램 버튼, 3,000만 번의 클릭스위치, 최대 4000CPI까지 도달하는 성능을 지녔다.주목할 만한 점은, 1,680만 컬러의 RGB 조명을 장착했다는 것. 이때 RGB 조명은 게임 센서를 통해 실제 게임 작업과 조명의 움직임 등을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로 제어할 수 있다.SDNS-3059-SS 센서는 고성능 트래킹과 최적화된 리프트 거리(낮은 수직동작 유효거리로 FPS 게임에 적합) 등을 지원한다. 제로 하드웨어 가속 시스템을 갖춰 소프트웨어 가속 없이 더 정밀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오른손잡이용 6개 버튼이 제공된다. 사이드 그립의 원형 양각 돌기로 그립감도 안정적이다.
 

ROCCAT 올블랙 3종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OCCAT의 헤드폰,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구성이다. 프로게이머 출신 CEO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갖췄다.
 

ROCCAT KAVE XTD 5.1 Analog 제이웍스

풀 서라운드 리얼 5.1 채널을 지원하는 헤드폰이다. 차음성이 뛰어난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이어쿠션, 동일 소재의 3개의 헤어패드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다. 마이크는 탈착 가능하며 듀얼 모드 리모트 컨트롤러로 음향조절, 음소거 및 세부 설정이 가능하다. 노이즈 차단 기능도 갖췄다.
 

ROCCAT TYON BLACK 제이웍스

레이저 센서를 탑재한 고사양 게이밍 마우스다. 8200DPI PRO-AIM 레이저 센서로 200~8200DPI까지 41단계 DPI 조절이 가능하다. X-CELERATOR 엄지 패들로 배틀필드4 및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에 적합하며, 핀 스위치 기능으로 좌우 클릭이 빠르며 이동 기능도 제공된다.Easy-Shift[+] 버튼 복사 기능으로 하나의 버튼에 두 가지 명령을 할당할 수 있고, 1,680만 멀티 컬러 백라이트를 지원한다. TDCU 표면 통합 추적 및 제어 기능을 탑재해 마우스패드를 가리지 않고 정밀하게 조작할 수 있다.32비트 터보 코어 V2 프로세서가 장착돼 지연이 없다. 온보드 메모리는 576KB로 매크로 및 사용자 설정 저장을 지원하며, 인체 공학 설계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그립감이 좋다. 가격 87,000원
 

ROCCAT RYOS TKL PRO 제이웍스

체리 MX 스위치를 탑재해 게임에 적합한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다. 라이트엔진 2.0 방식으로 조명 효과가 뛰어나며 키별 백라이팅으로 원하는 키에만 점등할 수 있다. ROCCAT EASY-SHIFT[+] 기능으로 1버튼 2입력이 가능하다.플레이 스타일을 분석하는 R.A.D가 지원되며, 32Bit ARM Cortex 프로세서와 온보드 메모리를 탑재해 매크로 세팅값을 저장하고 신속하게 실행한다. 대형 손목받침대가 지원돼 환경도 편안하다.
 

Creative & Mad Catz 검빨 세트

사운드 블라스터 시리즈로 유명한 크리에이티브의 게이밍 헤드셋과 게이밍 기어 브랜드 매드캣츠의 게이밍 마우스 구성이다. 특징은 두 제품 다 뛰어난 성능과 함께 강렬한 ‘검빨’ 컬러를 갖춰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다.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INFERNO

40mm 대형 드라이버를 사용한 게이밍 헤드셋이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불편함 없게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이어컵과 헤드 밴드를 갖췄다. 마이크는 분리 가능하며 노이즈 캔슬링 콘덴서를 갖춰 목소리를 외부 잡음 없이 깔끔하게 전달한다.케이블 중간의 컨트롤러로 볼륨 조절 및 음소거를 지원한다. 플러그는 4극으로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에 적합하며, 오디오, 마이크 스플리터 케이블로 PC 및 노트북 사운드 카드에 연결할 수 있다. 무게는 180g 정도로 가볍다. 가격은 59,000원이다.
 

MadCatz R.A.T. TE RED

8200DPI 도플러 레이저 센서가 탑재된 게이밍 마우스다. 먼지 등의 극한 환경에서 난반사를 최소한으로 억제한다. 리프트 오프 기능으로 마우스와 표면 사이의 거리를 측정해 레이저 차단 높이를 설정한다. 금속표면(0.2mm), 실리콘 매트(0.35mm) 및 1mm의 두께를 지닌 다양한 소재 표면에 맞게 적용할 수 있다.길이 조절이 가능한 엘리베이션 그립이 적용돼 손에 맞춰 쓸 수 있고, 총 9개의 버튼을 3개의 프로파일에 할당해 27가지 매크로 기능을 상황에 맞춰 응용할 수 있다.마우스 중앙에는 DPI 버튼이 있다. 이는 전용 소프트웨어와의 조합으로 최대 100에서 최대 8200까지 4단계로 원하는 감도를 설정할 수 있다. 원터치 정밀 조준 버튼으로 순간 감도를 변경해 정밀하게 사격할 수 있다. 가격은 6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