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커머스, MS 오피스2007 전 구매 고객 대상 무료 오피스 교육 개시

2008-10-10     PC사랑
소프트뱅크커머스, MS 오피스2007 전 구매 고객 대상 무료 오피스 교육 개시
글로벌 IT유통&기술 마케팅 전문기업인 소프트뱅크커머스(대표: 손영돈, www.softbank.charislaurencreative.com)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소프트뱅크커머스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2007’의 라이센스를 구매하는 고객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오피스 관련 47개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구매 고객사가 쉽게 접속해서 수강할 수 있도록 해당 고객사만의 온라인 교육 사이트(고객사명.officetutor.com)를 제작해 줄 계획이다.

소프트뱅크커머스가 지원하는 교육 과정에는 오피스 2007은 물론 오피스 2000 및 2003의 교육과정도 있으며, 기본적인 기능부터 전문가 수준까지 난이도별로 수강 가능하다.

또한, 문서작업, 프리젠테이션 디자인 작업, 엑셀을 통한 데이터 프로세싱과 분석 작업, 데이터베이스 매니지먼트, 워크 매니지먼트 작업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번 무료 교육에 지원하고자 하는 고객은 오피스 구매처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개설일로부터 2개월간 해당 과정 교육이 무료로 진행된다.

이밖에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문의처(02-2187-0183)로 연락하면 된다.

소프트뱅크커머스는 이 프로모션을 위해 오피스 관련 컨텐츠 개발 및 교육, 온라인 서비스 업체인 오피스튜터(www.officetutor.charislaurencreative.com)와 제휴를 지난 2일 맺은 바 있다.

MS 오피스 2007은 편의성과 업무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켜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리본 메뉴'로 기존의 메뉴/도구모음을 단일 체계로 대체해 필요한 기능들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3D효과, 부드러운 그림자 처리, 투명효과, 미려한 색상표현 기능 등이 추가되어 문서의 전문성이 강화됐다.

소프트뱅크커머스 마케팅 담당자는 “MS 오피스2007는 편리성은 물론 문서의 전문성이 크게 향상돼, 기업 내 유용한 툴이 될 것이다”며 “소프트뱅크커머스를 통해 오피스2007을 구매하는 전 고객이 무료 오피스 교육을 통해 오피스 분야의 전문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