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코' SC제일은행과 포인트 전환 서비스 실시

2017-08-30     양윤정 기자
NHN엔터테인먼트가 간편결제서비스 '페이코'의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SC제일은행의 적립 포인트 '360포인트(360°rewards)'에 적용했다고 밝혔다.제휴사에서 쌓은 포인트를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페이코의 포인트 전환 서비스는 지난 6월 하나금융그룹에 첫 적용한 후 금융사를 중심으로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360포인트는 SC제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상품을 가입하거나 신용카드 발급, 사용 및 다양한 은행 서비스 이용 시 적립 가능하다.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제휴 기념 페이코 포인트 추가 제공 프로모션을 펼친다.

기존 SC제일은행 이용자는 페이코 앱을 설치 후 360포인트를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하면 전환 금액 외 10%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한, 이용자가 전환한 페이코 포인트를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3000원 상당의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달간 진행된다.

NHN엔터테인먼트 김동욱 페이코사업본부장은 "이번 적용을 통해 페이코는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확대해 포인트 서비스 및 다양한 금융 부가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SC제일은행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지속해 나가며 송금 및 포인트 전환 서비스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