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RGB 커스터마이징 기계식 키보드 K70 LUX RGB 적, 갈, 청축 출시

2017-09-22     김희철 기자
글로벌 하이앤드PC 부품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사용자들의 용도에 맞춰 3가지 체리 MX 스위치 적축, 갈축, 청축 라인업을 갖춘 ‘커세어 K70 럭스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Corsair K70 LUX RGB Cherry MX RED, BROWN, BLUE Mechanical Keyboard/ 이하 K70 럭스 RGB 키보드)를 출시한다.‘K70 럭스 RGB 키보드’는 사용 스타일에 맞게 적축, 갈축, 청축 3가지로 출시, 독일의 ‘체리 MX 스위치’를 적용해 5천만번의 뛰어난 내구성을 보유했다. 
‘K70 럭스 RGB 적축’은 입력신호의 발생 키압이 45g으로 낮아 중간에 걸리는 느낌이 없으며 가벼운 타이핑에도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조용한 덕분에 빠른 속도의 게이밍과 장시간 게임 및 사무실 내에서 문서 작업 등을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K70 럭스 RGB 청축’은 타이핑시 찰칵대는 경쾌한 클릭음과 반발력 있는 키감을 갖췄고, 발생 키압이 60g으로 기계식 키보드 본연의 매력을 느끼려는 입문자들에게 적합하다.‘K70 럭스 RGB’의 갈축은 키압이 55g으로 청축과 적축의 중간이며 조용해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편하다. 조용하면서도 탄력있는 키감을 원할 때 적합하다.‘K70 럭스 RGB 키보드’ 3종은 모두 100% 안티고스팅과 무한 동시 입력의 롤오버 기능을 지원한다. 순간적으로 많은 키를 눌러야 하는 게임에 적합하다. 질감있고 굴곡진 키캡은 향상된 그립감과 뛰어난 시인성을 지녀 FPS, MOBA 게임시 정확도를 높인다. 또한 오디오를 조정할 수 있는 전용 멀티미디어 컨트롤이 있어 신속한 미디어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큰 글꼴 키캡이라 알아보기 좋다.
‘K70 럭스 RGB 키보드’는 보다 향상된 게임 경험을 위한 RGB 백라이트의 무제한 커스터마이징과 정교한 매크로 기능도 강점이다. 온보드 콘트롤러와 체리 MX RGB 라이트닝 기술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무제한 LED조명설정이 가능해 여러가지 RGB 컬러의 방향, 지속시간, 속도 등에 따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스펙트럼, 무지개, 파도 등의 다양한 패턴 효과는 물론 타이핑 시 반응하는 LED의 조명 설정 등의 멀티 컬러 다이나믹 백라이트닝이 가능하다. 특히 특정 게임 종류나 문서작업을 할 때 나만의 최적화된 컬러를 지정해 시각적인 디자인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맹렬한 액션 게임에는 마이크로초(100만분의 1초) 카운트, 여러 가지 빛깔의 키 할당을 입력할 수 있다.키보드 전체 마감은 블랙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바디로 감싸 무게감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해 저가형 PVC키보드와는 다르다. 인체공학적 기능도 있어 쉬지 않고 장시간 게임이나 업무를 할 때 편안함을 전하도록 분리 가능한 소프트 터치 손목 받침대를 제공한다. 특히 게임의 경우 키보드 자체에 USB 패스스루(Pass Through) 단자를 보유했기 때문에 플레이를 방해 받지 않는 위치에서 마우스, 헤드셋, 휴대전화 등을 연결할 수 있다.더 자세한 정보는 커세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