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의 변신을 허하라! 스카이디지털, NKEY 37키 한글 PBT 더블샷 컬러키캡

2016-10-31     조성호 기자
게이밍 키보드가 대세로 떠 오른 지금, 각자의 개성 넘치는 키보드를 구성하고 싶은 열망 또한 점차 강해지고 있다. 특유의 키 감과 빠른 반응속도, 화려한 LED 효과는 게이밍 키보드의 특징이다. 여기에 다양한 색상의 키 캡은 게이밍 키보드의 매력을 한 층 배가시킨다. 다양한 색상으로 키보드를 구성하고 싶은 그들에게, 스카이디지털은 7가지 색상을 가진 ‘37키 더블 샷 컬러 키캡’을 선보였다.

7가지 독특한 컬러

스카이디지털이 새롭게 선보인 37키 더블 샷 컬러키캡은 개인의 취향을 고려해 레인보우, 스카이 블루, 캐롯 오렌지, 베이비 핑크, 파스텔 라임, 샤이닝 레몬, 러블리 퍼플 등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려하고 차분한 7가지 색을 혼합해서 나만의 개성과 차별화된 키보드를 구성할 수 있다.더블 샷 컬러키캡은 게임에서 많이 사용되는 방향키와 W, A, S, D 그리고 ESC 키뿐만 아니라 키보드 중앙 문자열까지 총 37개의 키캡으로 색다른 키보드 키캡 구성을 가능하게 했다. 특히 영문은 물론 한글까지 이중사출 키캡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RGB나 LED 키보드에서 향상된 조명효과와 시인성을 제공한다. 또 일반 키캡의 ABS 재질보다 견고하고 두꺼운 PBT 재질을 사용해 번들거림도 없앴다.


기계식키보드라면 누구나 가능

다양한 키보드 방식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기계식 키보드를 가진 누구라도 원하는 색상으로 키캡을 사용할 수 있다. 비키스타일, 텐키리스, 스탠다드형 기계식 키보드 등 대부분의 기계식 키보드와 호환이 가능하며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체리MX 스위치와 카일 스위치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다. 

타이핑시 손과 손목의 피로도를 덜어주는 스텝스컬쳐2 방식의 키 배열을 적용해 키보드에 꽂았을 때 움품 들어가거나 도드라져 나오지 않고 원래의 키보드 키캡처럼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키캡 손상을 최소화하고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스카이 디지털만의 고급 키캡 리무버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 1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