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RGB LED로 빛나는 하푼 RGB 게이밍 마우스 출시

2017-11-16     김희철 기자
글로벌 하이앤드PC 부품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커세어는 최대 6,000dpi 까지 설정 가능한 게이밍에 최적화된 고성능 옵티컬 센서와 RGB 백라이트, 초경량 무게와 손 모양에 맞춘 인체 공학적 설계로 초정밀 컨트롤 및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커세어 하푼 RGB 마우스’(CORSAIR HARPOON RGB gaming mouse/ 이하 하푼 RGB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푼 RGB 마우스는 ‘작살’이라는 뜻의 네이밍처럼 게이머들의 플레이에 정밀한 트랙킹을 위한 고급 추적 기능을 갖춘 해상도 6,000dpi의 옵티컬 게임 센서와 고속 USB 인터페이스를 탑재했다.DPI는 250~6,000dpi에서 조절이 가능하며, USB는 응답속도 125~1000hz을 지원한다. 무게는 85g며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텍스쳐가 있는 고무 사이드 그립으로 안정적이다.
하푼 RGB 마우스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6개 버튼을 갖추고 원하는 키를 완전히 재설정하거나 명령어를 지정할 수 있다. 여기에 다이나믹 RGB 백라이트를 사용하면 역동적인 LED 조명으로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게 게임의 몰입이 가능하다.커세어 유틸리티엔진(CUE)을 통해 6개 버튼을 디테일하게 바꾸거나 복잡한 매크로를 손쉽게 구성할 뿐 아니라 조명의 시각적 효과에 대한 무제한 설정 등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온보드 메모리에 드라이버, 소프트웨어의 추가 설정 없이 DPI 단계를 사용자의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이 때 사용자가 세팅한 DPI 는 마우스에 저장된다.내구성은 고성능 옴론 스위치로 2,000만번 클릭의 내구성을 보장한다. 마우스 바닥면은 부드러운 슬라이드가 가능하도록 초대형 고성능 PTFE 테프론 재질로 구성돼 바닥 표면과의 마찰을 최소화한다.더 자세한 정보는 커세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