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와 열정이 공존하는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LASER RGB LED 케이스

2017-11-30     조성호 기자
마이크로닉스가 백색의 화려한 미들타워급 PC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LASER RGB LED 케이스’는 화사한 백색의 제품 케이스와 화려한 LED효과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실현해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다. 밝은 낮에는 순수하지만 어두운 밤에는 감출 수 없는 끼를 선보이는 케이스다. 특히 전면부 마이크로닉스 로고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다. 

7단계 LED컬러로 화려함 극대화

LASER RGB LED 케이스는 7가지 다채로운 RGB LED 컬러와 순백의 케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화려한 케이스의 정석을 보여준다. 숨쉬기 모드와 플래쉬(Flash) 모드 등 2가지 조명 효과는 어두운 방안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마치 클럽에 와 있는 착각마저 들게 한다. 특히 플래쉬 모드는 3가지 컬러가 빠르게 전환되는 효과를 보여줘 케이스의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LASER 케이스는 전면부의 라인을 따라 빛나는 LED와 후면 쿨링 팬 LED가 함께 연동돼 같은 색상의 조명 효과를 내뿜으며 보는 이의 눈을 즐겁게 한다. LED 컬러와 조명 효과는 케이스 상단의 LED Control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으며, LED Off 기능도 내장돼 켜고 끌 수 있다.

측면의 풀 아크릴 윈도우로 튜닝 케이스로서의 역할에도 충실하다. 6개의 툴 프리(Tool-Free)방식은 별다른 도구 없이 손으로 나사를 풀어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 이는 손쉬운 개방이 가능해 업그레이드는 물론 유지관리도 수월하다. 또 별도의 LED 모듈을 장착할 수 있다.

 

케이스 활용 공간 뛰어나

LASER 케이스는 뛰어난 쿨링 효과를 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전면과 후면, 상단에 각 120mm 쿨링 팬이 장착돼 있다. 또 전면과 상단에 각각 1개씩 120mm 쿨링 팬을 추가로 장착할 수 있어 총 5개의 쿨링 팬으로 뛰어난 냉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 강력한 냉각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케이스 전면에 240mm 일체형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470mm의 길이와 455mm 높이, 195mm 넓이의 LASER 케이스는 고사양 시스템 구성을 위한 내부 설계를 통해 최대 405mm 길이 그래픽카드(VGA)와 최대 158mm 높이의 고성능 CPU 쿨러까지 장착이 가능하다.또 총 4개의 SSD와 1개의 HDD 또는 3개의 SSD와 2개의 HDD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겸용 드라이브 베이로 자유로운 스토리지 구성이 가능하다. 고무실링으로 처리한 케이블 정리 홀은 깔끔한 선 정리를 도와준다.
전원/리셋버튼, USB3.0 포트 1개와 USB2.0 포트 2개, 마이크/오디오 단자, LED컨트롤 버튼이 케이스 상단에 배치돼있어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상단과 하단에는 자석형의 먼지 필터로 먼지 유입을 최소화하고 쉽게 분리가 가능해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어 쾌적한 PC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 제원
메인보드 지원 : ATX, m-ATX, ITX
드라이브 베이 : 3.5인치 x 2개, 2.5인치 x 4개
쿨링 시스템 : 상단/전면 각 120mm 팬 x 1개
             후면 RGB LED 120mm 팬 x 1개
I/O 포트 : USB3.0x1개, USB2.0x2개, HD Audio, MIC
VGA 지원 길이 최대 : 405mm
CPU 쿨러 높이 최대 : 158mm
파워서플라이 타입 : ATX
크기 : 470 x 195 x 455mm